본문 바로가기
EUROPE SOCCER ISSUE

5분만에 와르르~

by 제2의 지구를 위하여~ 리와우 2020. 11. 15.
728x90
728x90


아무리 생각해도 감독의 전술문제인 듯~
선제골 넣고 잠그질 않나?
후방 빌드업~?
한국 대표팀은 바르샤도 아니고~
레알~ 뭔헨도 아닌데~ 뭐하는건지?
6명 양성 반응으로 제대로 팀도
못 꾸렸는데~ 먼 빌드업이야~
정우영이 수비했으면 말 다했지~
김민재~ 조현우도 없는데 빌드업이 되냐?
빌드업이 빽패스냐고?
새벽 멕시코전보고 돌아버리는 줄~
멕시코에게 완전히 농락당한 경기였다~
최소 6~7골은 먹혔고, 2골 넣은것도
손흥민과 이강인 때문~~

이번 벤투의 가장 악수는 교체카드를
모두 사용하지 않은것과 후방 빌드업~
이강인을 후반시작하면서 넣었어야 했다~

사람들은 그나마 피파랭킹 11위 멕시코를
맞이해서 선전했다고 하지만 먼 개소리인가?
90분 동안 완전 일방적인 경기였구만~
한국 대표팀이 이렇게 못 하는지
정말 몰랐다~

멕시코 언론은 한국을 단골손님이라하고~
자주 만나니까~ 이해는 함~
손님 상대하는데 5분이면 충분하다고 했다~
4분만에 3골 헌납했으니~ㅠ

이날 패배로 멕시코와 상대 전적은
14전 4승2무8패가 됐다.

"멕시코에게 있어 승리는 공평하고
당연한 결과였다.
멕시코는 모든 면에서 한국보다 우월했다"고
멕시코 언론은 떠들고 있다~
근데 솔직히 할말은 없다~ 맞는 말이니까~

졸라 열받지만 어쩔 수 없는 현실인 듯~
유럽에서 쫌 한다는 선수들 모아놓고~
이정도 전술밖에 짜지 못하는 감독과
코칭스텝이 넘 한심스럽다~

친선전은 승리보다는 전술 시험 경기인데~
이길려는 전술을 쓰니 악수밖에 안 나오지~

카타르전에는 제발 다양한 전술로 화끈한
경기 보여주기를 기대한다~

이번 멕시코전 패배 원인은
한마디로 파이팅이 없었다는 것이다~
이길려는 의지가 하나도 안 보였다~
국대 타이틀 달았으면 목숨걸고 뛰는
모습 한번이라도 보여주라~
2002년 그때가 그리운 오후구나~ㅠ

728x90
728x90

'EUROPE SOCCER ISSU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마라도나는 영원하다  (6) 2020.11.27
5분만에 와르르~  (12) 2020.11.15
이강인 10번  (8) 2020.11.12
레알 발라버린 강인이~  (14) 2020.11.10
이강인은 이적해야 하는가?  (15) 2020.10.26
강인이가 라리가 도움1위  (8) 2020.10.24

댓글12